식스티세컨즈가 전하는 이야기

스토리

제목

더하고 빼는 고민을 덜어주는 완전한 매트리스

작성일 2023-09-01

내용











PAGE 1.


식스티세컨즈 - 더하고 빼는 고민을 덜어주는 완전한 매트리스

식스티세컨즈는 60초 안에 잠들고, 60초 더 머물고 싶은 잠자리를 위해 잠과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쉼에 필요한 매트리스와 침구를 만들며, 좋은 하루를 만들어주는 휴식을 돕는 도구를 소개한다. 식스티세컨즈의 제로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토퍼를 결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토퍼와 매트리스가 만났을 때 가장 편안한 조합을 찾아 누구나 만족스러운 수면을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천연 라텍스와 내 몸의 굴곡에 맞춰 유연하게 반응하는 스프링으로 섬세하게 지지해 근육의 이완을 돕고 누구나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도록 이끈다. 수면이 충분하지 않아 양질의 수면을 위한 도구를 찾는 이들, 푹신함과 단단함 사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브리즈폼 원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결합한 일체형 침대로, 뒤척임을 줄여주는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감도의 브리즈폼과 견고한 소나무로 만든 하단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침대 하부를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고, 별도의 프레임 없이도 심플하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침실을 연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은 식스티세컨즈는 정제된 재료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소재를 사용하고,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통해 처음 문을 열 때 세웠던 원칙을 준수하며 소신을 지켜가고 있다.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과정에 복잡한 정보를 쏟아 넣는 대신, 개개인의 수면 습관과 취향 등을 바탕으로 각자에게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노력한다. 기존의 디스플레이 방식에서 벗어나 온전한 경험이 가능한 쇼룸과 이를 온라인으로 확장한 ‘나에게 맞는 잠자리 찾기’ 프로그램 등 개인별 쉼의 도구를 찾을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1. 100% 양모솜을 사용한 브리즈폼 원 매트리스는 묵직하고 안정감 있는 일체형 폼 매트리스다.
2. 최근 리뉴얼을 완료한 식스티세컨즈 도산 쇼룸에서는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 이불솜 등을 폭넓게 만날 수 있다.
3. 몸을 받쳐주는 지지력과 밀어내는 탄성의 균형이 좋은 미디엄소프트 타입의 제로 매트리스.
4. 언제나 쾌적하고 보들보들한 촉감의 텐셀 원단을 적용한 브리즈폼 원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몸을 가볍게 감싸줘 기분 좋은 수면을 유도한다.



PAGE 2.


숙면을 돕는 아이템, 잘자는 밤을 위하여

삶의 질을 좌우하는 요소 중 가장 근본이 되는 것은 다름 아닌 수면. 편안한 잠자리의 질을 한층 높여줄 다종다양한 아이템을 모았다.



12. 호주산 천연 양모로 만든 플랫아웃베어는 귀여운 형태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양모는 향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엄마가 오랫동안 곰 인형을 안았다가 아이들에게 주면 스며들었던 엄마 향이 전해져 안정감을 준다. 식스티세컨즈.
15. 암막 효과를 제공하는 코 받침을 갖춘 슬립 마스크는 빛의 자극을 완벽하게 차단해 깊은 수면에 이르도록 돕는다. 겉면의 수피마 코튼은 내구성이 강해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 쾌적함을 지속시켜준다. 평소 눈이 자주 뻑뻑하거나 건조해 피로를 쉽게 느낄 경우 내부 팥주머니를 꺼내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사용하면, 온기가 전해지며 피로해진 눈이 편안하게 이완된다. 식스티세컨즈.



editor 이승민 | photographer 김민은


인터뷰 전문은 까사리빙 2023.9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러가기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링크 공유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