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티세컨즈가 전하는 이야기

스토리

제목

GOOD NIGHT FOR YOU AND ME

작성일 2024-02-22

내용





PAGE 1.


식스티세컨즈

식스티세컨즈는 60초 안에 잠들고, 60초 더 머무르고 싶은 잠자리를 위한 잠과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다. 매트리스와 솜, 패브릭 등 침실을 이루는 잠을 위한 도구뿐만 아니라, 더 좋은 잠을 위한 일상 속 짧은 쉼을 도와주는 도 구를 함께 만들고 소개한다.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복잡한 정보를 쏟아내는 대신 각자의 수면 습관과 취향 등을 바탕으로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게 도우며, 기존의 디스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온전한 경험이 가능한 쇼룸과 이를 온라인으로 확장한 ‘나에게 맞는 잠자리 찾기’ 프로그램 등을 통해 각자의 쉼의 도구를 찾을 수 있도록 한다. 목이나 허리에 불편함이 없다면 되도록 탄탄한 매트리스를, 낮 동안 긴장한 몸이 편하게 이완하는 느낌이 중요하다면 소프트한 느낌의 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옆사람의 뒤척임에 방해받지 않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원한다면 폼 매트리스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


신혼부부를 위해서는 ‘제로 매트리스’와 ‘리스탠다드 코코넛 매트리스’를 제안 한다. 제로 매트리스는 더하고 빼는 고민을 덜어주는 완전한 매트리스다. 매트 리스와 토퍼가 결합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서 누구나 만족스러운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천연 라텍스와 내 몸의 굴곡에 맞춰 유연하게 반응하는 스프링으로 받쳐주어, 낮 동안 긴장되어 있던 근육의 이완 을 돕고 누구나 편안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의 수면이 충분하지 않아 양질의 수면을 위한 도구를 찾는 사람들, 푹신함과 단단함 사이 서로 다른 두 사람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리스탠다드 코코넛 매트리스는 탄력 있는 쿠션감에 천연 코코넛의 장점을 담 은 제품이다. 습도 조절과 항균력이 탁월한 천연 소재인 코코넛을 활용해 수면 에 필요한 통기성과 항균 기능을 극대화했다. 미디엄 하드의 감도로, 자연 소 재가 주는 쾌적함에 탄력 있고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쿠션이 있어 식스티세컨 즈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다. 땀을 많이 흘려 쾌적한 수면을 바 라는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다




인터뷰 전문은 WEDDINGH 2024.2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러가기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링크 공유

 주소 복사